•  

기사상세보기

착한 FC ‘맛깔참죽’, 장기운영 우수가맹점에 감사패 전달

  • 시민사회
착한 FC ‘맛깔참죽’, 장기운영 우수가맹점에 감사패 전달
기사입력 2015.05.12 10:32

[헤럴드경제 시티팀 = 최나래 기자] 죽전문점 맛깔참죽은 5월, 장기운영 우수가맹점을 대상으로 장기운영 감사패전달 및 포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맛깔참죽은 죽체인점 본사와 죽전문점 가맹점의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경영하여 착한 프랜차이즈 본사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맛깔(대표 이상화)의 대표 프랜차이즈로, 평소 가맹점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성실한 프랜차이즈 운영으로 인정받고 있는 외식창업 아이템이다.

특히 가맹본부의 특성과 시스템 성과, 계약특성, 시스템 운영 등에서도 소상공인시장진흥원과 중소기업청의 높은 평가를 받아 지난 해 말에는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된 바 있다.

맛깔참죽에서 이번 5월에 진행하는 장기운영 우수가맹점 선정은 2015년 5월 기준으로 본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5년 이상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 40개 점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선정된 가맹점은 이상화 대표이사가 방문하여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가맹본부 관계자는 “매년 분기별 매출부진 매장을 선정하여 본사 자체비용으로 매장 리뉴얼 진행 및 담당 슈퍼바이저의 집중관리를 지원하여 보다 나은 매출 활성화를 도모하는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 오픈에만 신경을 써서 폐점매장이 늘어나게 되면 가맹본사도 똑같이 망할 수밖에 없다. 철저한 본사-가맹점 상생 정책만이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운영 시스템이라고 본다”고 전했다.

한편, 맛깔참죽은 2014년 12월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되어,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브랜드의 가맹점의 경우 3.79%의 저금리로 최대 7000만원까지 대출 혜택도 받아볼 수 있도록 창업 지원 혜택을 강화 시켰다.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브랜드는 중소기업 청으로부터 시스템 구축을 위한 컨설팅 지원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또 맛깔참죽은 다양한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기반으로 올 하반기에는 성공 죽집창업 아이템으로 특화된 ‘ALL-NEW 맛깔참죽’을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맛깔참죽 홈페이지 (www.yesjuk.com) 또는 02-766-1230 으로 문의하면 된다.


☞로또 1등 당첨금 수령시 3가지를 명심하라

[Herald city 관심기사]
화천군, ‘행복출산 원스톱 서비스’ 시행
가연결혼정보, 남녀간 가장 큰 생각 차이는? ‘연락 횟수-대화법 차이’
안철수 경고 "김종인, 더 이상 우리 당 후보 모욕하지 말라"
[김효태 칼럼]“새누리당의 콘크리트 지지율. 그리고 제3지대 지지층”
군산예술의전당, 7월 국립창극단 ‘배비장전’ 공연


citynews@heraldcorp.com

<Re-imagine! Life beyond Media,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목록
  • 이전페이지
  • 맨위로